2024. 9/27 (금)
오늘 스타벅스와 플레이모빌이 콜라보 피규어를 런칭했다. 피규어는 총 4회에 나눠서 출시되며, 오늘은 그 첫 날로 3개의 피규어가 출시된다. 플레이모빌과 스타벅스. 두 브랜드 모두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브랜드로 이번 런칭은 상당히 매력적인 만남인 것 같다.
어제 저녁. 와이프의 긴급 오더를 받고, 오늘 아침에는 출근 전에 스타벅스에 들렀다.
평소 출근을 빨리하는 편이라 오픈런에 대한 긴장감은 없었고, 일찍 일어나야된다는 부담감도 없었다.
그냥 늘 출근하는 시간에 집을 나서면 된다.
회사하고도 가깝고,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는 '평촌역 DT점'으로 갔다. 평촌역 DT점 스타벅스 오픈 시간은 오전 7시다.
아직 스타벅스가 오픈할 시간이 아니였는데도 직원들은 일찍 출근해서 문을 열고, 분주하게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오픈런 하신 몇분이 있었고, 나는 자연스럽게 그 분들 뒤에 줄을 서서 기다렸다.
일인당 한 품목에 한해서 최대 2개의 콜라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늘 출시한 상품이 3개니깐 각각 2개씩 구매하면 최대 6개를 구매할 수 있다. 내 원래 구매 계획은 '지니 피규어'와 '스타벅스 퍼니처 세트'를 하나씩 구매하는거였는데.. 앞에 분들이 여러 개를 구매하는게 보인다.. 뭐지?? 왠지 나도 더 사야 될것 같단 생각이 샘솟는다..
드디어 내 차례다.
결국 카드를 충전하고, 큰 거 하나를 더 구매하고야 말았다. 후회하지는 않는다. 와이프에게도 당당하게 구매 사진을 문자로 보냈고, 와이프는 잔소리하지 않았다. 다행이다. 마음이 한결 편안해 졌다.
콜라보 피규어는 단품으로 구매할 수는 없고, 1,000원을 추가 지불 후 아래의 음료 중 하나와 함께 구매해야만 한다.
그렇다. 콜라보 피규어를 6개 구매하면 음료도 6개를... 주문해야 되는 것이다. 나는 회사에 출근해서 옆자리, 건너자리에 있는 동료한테 하나씩 줄꺼라서 상관은 없었다.
추가로 궁금한 부분은 스타벅스 어플에 접속하셔서 상세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피규어에 관심있으신 모든 분들이 '오픈런' 성공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친다.
※ 출처가 명시된 사진을 제외한 모든 사진은 직접 촬영한 사진이며, 본 후기는 본인 개인 비용으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입니다.